728x90
반응형

2024/02 67

도화동 헬스 2월 24일 200kg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 공덕동헬스 공덕동피티 공덕역피티

도화동 헬스 2월 24일 200kg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몸빼관장 광고====== 대한교정운동 전문가 자격증과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현역 선수 입니다 한곳에서 15년넘게 시합출전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PT를 약속드립니다. 부상이나 불균형이 있더라도 의사가 운동해도 좋다는 진단만 받아오세요 정상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오른쪽 무릎연골이 없어 무릎과 골반, 오른쪽 회전근개 부분파열, 상완신경총 손상, 왼쪽 팔꿈치 퇴행성 관절염으로 재활치료와 재활운동을 충분히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 치료개념에 재활은 병원에서 하시고, 정상적인 운동기능을 위한 트레이닝은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문관장" "몸빼관장"을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 문관장소개 http://ptgym.co.kr/index.php..

문관장운동 2024.02.29

공덕역 헬스피티 사이드 플랭크 외측선 활성화...애오개 헬스피티

IT3 사이드 플랭크 외측선 활성 사이드 플랭크 동작에서 대퇴근막장근이 타이트하거나 중둔근이 약해져있으면 골반에 굴곡이 생긴다 대퇴근막장근이 타이트하면 외복사근 하부섬유가 제기능을 못한다. 팔베게후 골반 후방경사후 다리를 들어올려 중둔근 후부섬유에 힘을 준다. 요추신전이 안고 골반에 굴곡이 없도록 지도 대전자와 ASIS를 기준으로 앞(대퇴근막장근) 보다 뒤(중둔근)가 힘이 들어가야합니다. 반대로 누운후에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무릎을 굽히고 골반은 편상태에서 후방경사 복부힘을 주고 견갑전인후 엉덩이를 들어 올린다. 외복사근에 힘을 주기 위해서 팔꿈치와 무릎에 간격을 좁힐려고 힘을 준다. 난이도는 무릎대신 발을 대면 된다. [Reference] : flexmun, 「IT3 사이드 플랭크 외측선 활성화.../..

건강정보 2024.02.29

공덕역 헬스피티 진통제, 공복에 먹어도 될까?...애오개 헬스피티

진통제 올바른 복용법 진통제는 언제 어떻게 먹어야 할까? 공복에 복용 가능한 성분은 해열진통제 아세트아미노펜이다. 이부프로펜과 같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는 공복을 피해 식후 30분을 지켜야 한다. 진통제는 반드시 내성이 생긴다? 일반적인 진통 소염제는 내성이나 중독이 생기는 경우가 드물다. 진통제는 카페인 폭탄이라고? 카페인은 진통제의 진통효과를 보조해주는데, 약효를 빠른 시간 내에 나타나게 하기 위해 카페인을 넣는 것이다. 이 때문에 진통제와 함께 커피나 녹차, 콜라 등 카페인 음료를 많이 마실 경우 손 떨림이나 눈가 떨림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진통제 먹어서 속 쓰릴 때, 왜 그럴까? 소염 진통제는 우리 몸의 프로스타글란딘이라는 생리 물질을 감소시켜 통증이나 염증을 완화시킨다..

헬스장이야기 2024.02.29

공덕동 헬스피티 IT 2 틀어진 골반 도수저항...아현동 헬스피티

IT 2 틀어진 골반 도수저항 플랭크 자세 팔꿈치가 어깨 아래 견갑 전인 골반 후방경사 아랫배 힘주고 엉덩이 들기 골반이 튀어나온 쪽에 도수저항을 주어 중립을 맞춰준다. 체질량 중심을 실을 쪽은 직선이 되고 반대쪽을 튀어나오게 된다. [Reference] : flexmun, 「IT 2 틀어진 골반 도수저항...//...마포구 공덕동 염리동 애오개 헬스장 - 교정운동 - 공덕동 헬스 피티 PT」 http://ptgym.co.kr/?mid=day&listStyle=webzine&page=40&document_srl=7055.

건강정보 2024.02.28

공덕동 헬스피티 늘 피곤한데 운동해야 하나~ ~병의 신호인 경우?...아현동 헬스피티

늘 피곤한데 운동해야 하나… 병의 신호인 경우? 만성 피로 vs 만성 피로 증후군 질병관리청 자료에 따르면 만성 피로 증상을 일으키는 여러 요인들 중 한 가지 원인 질환을 가리킨다. 다시 말해 만성 피로는 피로 증상 그 자체를 말하지만, 만성 피로 증후군은 의사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진단할 수 있다. 피곤한데 운동?… 쉬기만 하면 근육 망가진다 과거에는 만성 피로 증후군 환자는 힘든 육체 활동을 피하고 절대 안정을 권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였다. 하지만 최근에는 점진적인 유산소 운동이 증상 호전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제시되면서 그 견해가 바뀌고 있다. 환자들도 극심한 피로 때문에 전혀 운동을 하지 않고 쉬려는 경향이 있다. 이는 오히려 근육 상태를 망가뜨리고 피로 증상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심상..

헬스장이야기 2024.02.28

공덕 피티 2월23일 퇴근전 98kg/ 도화동헬스 용강동헬스 마포헬스 마포피티 관장형헬스

공덕 피티 2월23일 퇴근전 98kg =====몸빼관장 광고====== 대한교정운동 전문가 자격증과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현역 선수 입니다 한곳에서 15년넘게 시합출전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PT를 약속드립니다. 부상이나 불균형이 있더라도 의사가 운동해도 좋다는 진단만 받아오세요 정상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오른쪽 무릎연골이 없어 무릎과 골반, 오른쪽 회전근개 부분파열, 상완신경총 손상, 왼쪽 팔꿈치 퇴행성 관절염으로 재활치료와 재활운동을 충분히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 치료개념에 재활은 병원에서 하시고, 정상적인 운동기능을 위한 트레이닝은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문관장" "몸빼관장"을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 문관장소개 http://ptgym.co.kr/index.php?mid=intro..

문관장운동 2024.02.28

공덕 헬스피티 코어 플랭크 응용...도화동 헬스피티

코어 플랭크 응용 엎드려서 어깨 밑에 팔꿈치 위치 흉추7번 중심으로 굴곡과 견갑전인 경추는 중립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골반 후방경사 호흡을 내쉬면서 복부에 힘을 주다 5초간 버티고 6세트 익숙해지면 엉덩이를 든다 이때 엉덩이가 올라가지 않게 조절 흉추 7번위주에 굴고운동이 안되면 목에 통증이 유발된다. 흉추 굴곡통제는 복직근이 한다. 안되는경우 누워서 검상돌기를 누르면서 크런치 연습을 한다. 골반후방경사가 안되면 복직근 하부섬유 MSFT [Reference] : flexmun, 「IT Intergrated traininng IT1 코어 플랭크 응용...//... 마포구 공덕동 염리동 애오개 헬스장 - 교정운동 - 공덕동 헬스 피티 PT」 http://ptgym.co.kr/?mid=day&listStyle..

건강정보 2024.02.27

공덕 헬스피티 발효 탄수화물 식품들은 치아에 남아있는 시간 길어 입 속 산성화, 치아 잇몸건강에 최악...도화동 헬스피티

“설탕보다 더 나빠”… ‘이런 음식들’ 충치 더 생기고 잇몸에 최악 미국 일간 뉴욕포스트가 소개한 내용에 따르면 특정 음식이 안색이나 심장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치아도 마찬가지로 상태를 나쁘게하는 음식들이 있다. 끈적끈적한 과자나 감자칩과 같은 간식을 먹으면 입안이 계속 산성 상태이기 때문에 치아에 최악이다. 많이들 사탕이 설탕이라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빵도 설탕이라는 사실을 잊고 있다는 것. 미국 공인 치과 위생사인 휘트니 디포기오 박사는 “발효성 탄수화물이 치아에 나쁜 이유는 입안에서 씹는 동안 당분으로 분해되기 때문”이라며 이를 ‘교활한 당분’이라고 표현했다. 특정 탄수화물은 침이 치아에서 젤리 음식을 제거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하고, 이는 곧 입안을 쉽게 산성으로 만들어 충치 발생..

헬스장이야기 2024.02.27

애오개 피티 2월23일 팔운동 네로우그립프레스 덤벨컬 바벨컬 프레스다운/ 공덕동헬스 염리동헬스 대흥동헬스 아현동헬스 애오개헬스

애오개 피티 2월23일 팔운동 네로우그립프레스 덤벨컬 바벨컬 프레스다운 =====몸빼관장 광고====== 대한교정운동 전문가 자격증과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현역 선수 입니다 한곳에서 15년넘게 시합출전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PT를 약속드립니다. 부상이나 불균형이 있더라도 의사가 운동해도 좋다는 진단만 받아오세요 정상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오른쪽 무릎연골이 없어 무릎과 골반, 오른쪽 회전근개 부분파열, 상완신경총 손상, 왼쪽 팔꿈치 퇴행성 관절염으로 재활치료와 재활운동을 충분히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 치료개념에 재활은 병원에서 하시고, 정상적인 운동기능을 위한 트레이닝은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문관장" "몸빼관장"을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 문관장소개 http://ptgym.co.kr/..

문관장운동 2024.02.27

염리동 헬스피티 MSFT 9 장무지 장지굴근...대흥동 헬스피티

MSFT 9 장무지 장지굴근 발안쪽을 들면 외측선과 둔근이 활성화 스퀏간 안정성 확보에 도움 발을 벌리 상태에서 바닥을 움겨잡는다 이때 발톱이 바닥을 향하지 않게 엄지 발가락만 들어다 바닥을 누른다. [Reference] : flexmun, 「MSFT 9 장무지 장지굴근...//...마포구 공덕동 염리동 애오개 헬스장 - 교정운동 - 공덕동 헬스 피티 PT」 http://ptgym.co.kr/?mid=day&listStyle=webzine&page=40&document_srl=7036.

건강정보 2024.02.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