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04 3

대흥동 헬스피티 IT 나산선 활성화/ 몸통회전 교정...염리동 헬스피티

IT 나산선 활성화 무릎대고 플랭크자세에서 견갑전인 후방경사 복부힘주고 엉덩이를 든후에 오른쪽 무릎을 떼고 외쪽 팔꿈치를 떼는 순서대로 링크를 걸어서 강화한다. 링크가 대부분 골반 부근에서 연결이 안된다. (외복사근에서 대퇴근막장근 연결부위) 이런경우 요추부에 통증이 있을수있다 70%이상 강도에서 나선선이 제기능을 못하면 허리통증이 발생할수 있다. [Reference] : flexmun, 「IT 나산선 활성화/ 몸통회전 교정...//...마포구 공덕동 염리동 애오개 헬스장 - 교정운동 - 공덕동 헬스 피티 PT」 http://ptgym.co.kr/?mid=day&listStyle=webzine&page=40&document_srl=7072.

건강정보 2024.03.04

대흥동 헬스피티 면역력 높이고 체중 감량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풍부한 식품 5...염리동 헬스피티

면역력 높이고 체중 감량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풍부한 식품 5 양파= 이눌린은 결장을 보호하는 부티르산염의 생성을 돕는 한편,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춤으로서 심장 건강에 기여한다. 이눌린은 또한 혈당량 조절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천연 인슐린’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옥수수=프리바이오틱 유형의 저항성 전분이 풍부한 식품. 배변을 돕고, 장을 건강하게 만든다. 옥수수에는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도 풍부하다. 사과=펙틴은 유익균의 다양성을 보호함으로써 건강한 장을 만드는데 기여한다. 호두=호두를 먹으면 몸에 나쁜 박테리아를 몰아내고 이로운 박테리아는 지원하는 젖산균이 늘어난다. 다크 초콜릿=폴리페놀은 젖산균과 비피더스균이 세를 확장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카카오를 적어도 70% 이상 함유..

헬스장이야기 2024.03.04

마포 피티 2월27일 260kg 데드리프트 원암로우 풀다운 시티드로우/ 아현동헬스 애오개헬스 도화동헬스 용강동헬스

마포 피티 2월27일 260kg 데드리프트 원암로우 풀다운 시티드로우 =====몸빼관장 광고====== 대한교정운동 전문가 자격증과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현역 선수 입니다 한곳에서 15년넘게 시합출전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PT를 약속드립니다. 부상이나 불균형이 있더라도 의사가 운동해도 좋다는 진단만 받아오세요 정상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오른쪽 무릎연골이 없어 무릎과 골반, 오른쪽 회전근개 부분파열, 상완신경총 손상, 왼쪽 팔꿈치 퇴행성 관절염으로 재활치료와 재활운동을 충분히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 치료개념에 재활은 병원에서 하시고, 정상적인 운동기능을 위한 트레이닝은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문관장" "몸빼관장"을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 문관장소개 http://ptgym.co.kr/i..

문관장운동 2024.03.04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