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15 3

도화동 헬스피티 고관절 내전된경우 외전을 유도하는 테이핑...공덕 헬스피티

고관절 내전된경우 외전을 유도하는 테이핑 피부 길이변화가 가장 많은 곳이 무릎이기 때문에 테이핑을 해서 활성화 방사형 경골 안쪽에서 시작해서 외측광근 방향으로 테이핑을 하는데 두가닥을 먼저 슬개골을 지나게 테이핑하고 그옆 가이드라인을 두줄을 테이핑한다 근막선 외회전을 유도하기 때문에 방사형 밑 경골안쪽에서 시작해서 무릎을 지나면서는 방사형을 덮어 장력을 배가한다. [Reference] : flexmun, 「고관절 내전된경우 외전을 유도하는 테이핑....../체형 교정 운동/......마포구 공덕동 염리동 애오개 래미안 헬스장 - 교정운동 - 공덕동 헬스 피티 PT」 http://ptgym.co.kr/?mid=day&listStyle=webzine&page=38&document_srl=7197.

건강정보 2024.03.15

도화동 헬스피티 바이오해킹을 아시나요?...공덕 헬스피티

바이오해킹(biohacking)을 아시나요? 건강과 웰빙을 최적화하기 위해 과학과 기술을 사용하는 행위를 말한다. 전반적인 신체 건강을 개선하고 전통 의학의 영역 밖에서 신체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시작됐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권하는 바이오해킹 방법 10가지를 소개했다. 1.얼음물에 몸 담그기 과학자들은 매주 11분 동안 찬물(10C~15C)에 몸을 담그도록 권장했다. 더 활력을 느끼고, 개선된 혈류는 세포에 더 나은 영양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2.매일 밤 7시간 이상 수면 3.정기적으로 사우나 즐기기 : 심혈관 건강에 여러 가지 이점 4.물에 히말라야 소금 1티스푼을 넣어 마시기 미네랄이 풍부하고 전해질이 풍부하여 영양분을 세포로 이동시키는 데 도움 5.남성을 위한 테스토스테..

헬스장이야기 2024.03.15

염리동 피티 3월5일 260kg 데드리프트 원암로우 풀다운 시티드로우/ 공덕피티 대흥동피티 도화동피티 용강동피티 마포피티

염리동 피티 3월5일 260kg 데드리프트 원암로우 풀다운 시티드로우 =====몸빼관장 광고====== 대한교정운동 전문가 자격증과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현역 선수 입니다 한곳에서 15년넘게 시합출전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PT를 약속드립니다. 부상이나 불균형이 있더라도 의사가 운동해도 좋다는 진단만 받아오세요 정상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오른쪽 무릎연골이 없어 무릎과 골반, 오른쪽 회전근개 부분파열, 상완신경총 손상, 왼쪽 팔꿈치 퇴행성 관절염으로 재활치료와 재활운동을 충분히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 치료개념에 재활은 병원에서 하시고, 정상적인 운동기능을 위한 트레이닝은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문관장" "몸빼관장"을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 문관장소개 http://ptgym.co.kr/i..

문관장운동 2024.03.15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