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22 3

공덕 피티 3월 14일 200kg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공덕동헬스 염리동헬스 대흥동헬스 도화동헬스 관장형헬스

공덕 피티 3월 14일 200kg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몸빼관장 광고====== 대한교정운동 전문가 자격증과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현역 선수 입니다 한곳에서 15년넘게 시합출전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PT를 약속드립니다. 부상이나 불균형이 있더라도 의사가 운동해도 좋다는 진단만 받아오세요 정상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오른쪽 무릎연골이 없어 무릎과 골반, 오른쪽 회전근개 부분파열, 상완신경총 손상, 왼쪽 팔꿈치 퇴행성 관절염으로 재활치료와 재활운동을 충분히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 치료개념에 재활은 병원에서 하시고, 정상적인 운동기능을 위한 트레이닝은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문관장" "몸빼관장"을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 문관장소개 http://ptgym.co.kr/index.php?..

문관장운동 2024.03.22

공덕동 헬스피티 IT14 골반의 수평면조절 중둔근과 내전근 CKC조절...아현동 헬스피티

골반 사이즈가 차이가 나는 경우 교정하기 유용하다. 장경인대가 타이트하면 움직임이 힘들다. 스퀏을 해서 후방을 튀어 나오 골반을 찾는다. 골반이 후방으로 튀어 나온다는 말은 해당 다리에 굴곡근이 타이트한 경우이다. 우선은 굴곡근을 스트레칭해주고 대둔근을 쪼이고 하면 효과적임 무릎과 골반을 90도로 굴곡하고 대퇴부에 롤러를 끼우고 골반을 앞쪽으로 회전하면서 밀어준다 체중이동이 아니라 골반이 회전해야 한다. 15회전도 반복한다. [Reference] : flexmun, 「IT14 골반의 수평면조절 중둔근과 내전근 CKC조절...../체형 교정 운동/......마포구 공덕동 염리동 애오개 래미안 헬스장 - 교정운동 - 공덕동 헬스 피티 PT」 http://ptgym.co.kr/?mid=day&listStyle..

건강정보 2024.03.22

공덕동 헬스피티 운동후 커피는 운동에너지를 높인다...아현동 헬스피티

운동 후 ‘이것’ 먹으면…운동에너지 66% 더 올린다! 호주 가르반 의학연구소 연구팀에 따르면 운동 후 탄수화물과 카페인을 함께 섭취하면 탄수화물만 먹었을 때보다 운동하는 동안 쓰이는 기본 에너지인 글리코겐이 평균 66% 이상 더 공급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리코겐은 동물의 간장이나 근육에 들어 있는 동물성 다당류로 근육을 움직일 때 필요한 에너지원이다. 연구팀의 존 할리 박사는 “운동 전이나 운동하는 동안 탄수화물과 카페인을 함께 먹으면 운동 능력이 증진된다는 내용은 종전 연구에서도 밝혀진 것”이라며 “운동 후 두 가지를 함께 먹었을 때 글리코겐 공급이 빨라진다는 내용은 새롭게 증명된 것”이라고 밝혔다. 연구 결과 탄수화물만 섭취한 사람과 탄수화물과 카페인을 함께 섭취한 사람을 대상으로 운동 후 1시간..

헬스장이야기 2024.03.22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