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07 3

애오개 헬스피티 IT8 좌우 비대칭 기립근 강화...공덕역 헬스피티

IT8 좌우 비대칭 기립근 강화 골반넓이 보폭 팔꿈치 무릎 슬괵근이 당김이 없을 정도로 무릎굴곡 요추3번 밑으로는 고정하고 슬괵근참여 없이 순수 기립근만 움직이는 것이 포인트 경추신전 견갑후인 요추신전 경추굴곡 견갑전인 요추굴곡 힘이 적게 들어가는 쪽 왼쪽 왼쪽으로 체중을 이동 이때 골반이 회전되지 않도록 한다. 왼쪽 견갑후인 요추신전 순으로 힘을 준다. 과도한 움직임을 주면 슬괵근이 참여할수 있다. 복사근에 비해 척추기립근은 가깝기 때문에 일축선 수축이 잘되지만 가각 양축으로 수축을 따로하기 힘들다. [Reference] : flexmun, 「IT8 좌우 비대칭 기립근 강화......./체형 교정 운동/......마포구 공덕동 염리동 애오개 래미안 헬스장 - 교정운동 - 공덕동 헬스 피티 PT」 htt..

건강정보 2024.03.07

애오개 헬스피티 일주일간 물만 먹으면 얼마나 살을 뺄 수 있을까?...공덕역 헬스피티

일주일간 물만 먹으면 얼마나 살을 뺄 수 있을까? 영국 퀸메리런던대(QMUL) 연구팀은 인간이 장기간 음식을 먹지 않을 때 몸에 어떤 변화가 나타나는지 알아보기 위한 연구를 진행했다. 신체적으로 건강한 남성 7명, 여성 5명을 모집해 7일 동안 물만 먹도록 한 것이다. 그 결과 참가자들은 평균 5.7kg의 체중을 감량했다. 체중이 가장 적게 빠진 사람도 4.9kg를 감량했다. 체중 감량은 참가자들이 최소 3일간 음식을 먹지 않은 뒤부터 이뤄졌다. 연구팀은 단식 후 2~3일 안에 몸의 에너지원이 포도당에서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발견했다. 단식 이후에는 참가자들이 정상적인 식사를 해도 체중이 일정 기간 유지되는 경향을 보였다. 이때 제지방(체중에서 지방이 차지하는 비율을 뺀 나머지 무게)이 빠르게 회복됐고..

헬스장이야기 2024.03.07

공덕동 피티 2월29일 팔운동 네로우그립프레스 덤벨컬 바벨컬 프레스다운/ 공덕역피티 염리동헬스 대흥동헬스 아현동헬스

공덕동 피티 2월29일 팔운동 네로우그립프레스 덤벨컬 바벨컬 프레스다운 =====몸빼관장 광고====== 대한교정운동 전문가 자격증과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현역 선수 입니다 한곳에서 15년넘게 시합출전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PT를 약속드립니다. 부상이나 불균형이 있더라도 의사가 운동해도 좋다는 진단만 받아오세요 정상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오른쪽 무릎연골이 없어 무릎과 골반, 오른쪽 회전근개 부분파열, 상완신경총 손상, 왼쪽 팔꿈치 퇴행성 관절염으로 재활치료와 재활운동을 충분히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 치료개념에 재활은 병원에서 하시고, 정상적인 운동기능을 위한 트레이닝은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문관장" "몸빼관장"을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 문관장소개 http://ptgym.co.kr/..

문관장운동 2024.03.07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