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13 3

공덕역 헬스피티 교정 테이핑 개요...애오개 헬스피티

요즘대세는 장력을 이용하는 테이핑이 대세 테이핑으로 교정이 주요 목적이 아니라 피부쪽 감각신경을 자극해서 활성화 하는 것이 목적이다. 예) 감각신경이 발달한 고양이는 옆에 테이핑을 하면 옆으로 걷는다 기존 테이핑은 아픈 사람을 대상으로 근만 테이핑은 감각신경 활성화를 필요로하는 사람 방사형(힘에 집중)이나 -25센티 자르고 5센티 남기고 10센티는 반으로 접어서 4갈래를 만든다. 라인으(힘에 축)로 테이핑을 한다. -25센티로 자르고 준비 교정테이핑간에 주의사항 1.땀나기 전에 2.테입에 양쪽 끝은 늘리지 않는다(피부손상) 3.테입에 끝부분을 손으로 잡지 않는다 4.운동중에만 테이핑한다. [Reference] : flexmun, 「교정 테이핑 개요....../체형 교정 운동/......마포구 공덕동 염리..

건강정보 2024.03.13

공덕역 헬스피티 최고의 항산화제 멜라토닌...애오개 헬스피티

“비타민C보다 70배 강하다”…수명까지 연장한다는 항노화 물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공식적으로 항노화 효과를 인정한 물질이 있다. 바로 멜라토닌이다. 멜라토닌은 뇌의 송과체와 체내 모든 세포의 미토콘드리아에서 만들어지는 호르몬이다. 해가 지면 망막을 통해 뇌로 신호가 전달되면서 송과체에서 분비된다. 그 후 혈액을 통해 몸 전체로 퍼진 멜라토닌은 500개 이상의 유전자를 제어해 심장, 혈관, 간, 피부 등 대부분의 기관을 회복·재생시킨다. 특히 그중에서도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 제거에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다. 멜라토닌이 ‘노화중화제’나 ‘회춘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이유다. 흔하게 알고 있는 코엔자임 Q10, 비타민C, 비타민E, 글루타치온 등의 항산화제는 활성산소에 전자를 하나 줘 중화시키고 자신은..

헬스장이야기 2024.03.13

공덕동 피티 3월8일 퇴근전 98kg/ 염리동피티 대흥동피티 아현동피티 애오개피티

공덕동 피티 3월8일 퇴근전 98kg =====몸빼관장 광고====== 대한교정운동 전문가 자격증과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현역 선수 입니다 한곳에서 15년넘게 시합출전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PT를 약속드립니다. 부상이나 불균형이 있더라도 의사가 운동해도 좋다는 진단만 받아오세요 정상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오른쪽 무릎연골이 없어 무릎과 골반, 오른쪽 회전근개 부분파열, 상완신경총 손상, 왼쪽 팔꿈치 퇴행성 관절염으로 재활치료와 재활운동을 충분히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 치료개념에 재활은 병원에서 하시고, 정상적인 운동기능을 위한 트레이닝은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문관장" "몸빼관장"을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 문관장소개 http://ptgym.co.kr/index.php?mid=intro..

문관장운동 2024.03.13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