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12 3

공덕동 헬스피티 전면삼각근 정지부 볼 스트레칭...아현동 헬스피티

전면삼각근 정지부 볼 스트레칭 주먹을 쥐고 앞부분 맞다게 뒤로 열중쉬어를 하면 전면삼각근 정지부가 불편한 경우가 많다. 바닥에 엎드려서 볼을 굴려 통점을 찾고 그부분을 롤링으로 풀어준다. [Reference] : flexmun, 「전면삼각근 정지부 볼 스트레칭....../체형 교정 운동/......마포구 공덕동 염리동 애오개 래미안 헬스장 - 교정운동 - 공덕동 헬스 피티 PT」 http://ptgym.co.kr/?mid=day&listStyle=webzine&page=39&document_srl=7180.

건강정보 2024.03.12

공덕동 헬스피티 월요일을 좀더 활기차게 시작하는 방법...아현동 헬스피티

“주말 푹 쉰거 같은데”…월요일 아침 몸 천근만근인 이유? 평일과 주말 동일한 스케줄 유지하기=생체 시계는 평일과 주말을 구분해 작동하지 않는다. 평일과 주말 잠드는 시간과 일어나는 시간, 잠자는 양에 격차가 생기면 생체 리듬이 깨지고 시차증이 생긴다. 주말에 실컷 낮잠을 자도 월요일 아침에 다시 일어나기 쉽지 않은 이유가 여기에 있다. 적당한 방 온도 유지하기=지나치게 더운 공기는 수면을 방해하는 요인이 된다. 몸이 휴식을 취하거나 잠들기 적합한 온도는 18도다. 전자기기 조명은 은은하게= 파란 불빛은 아침을 알리고 일어나라는 신호를 보내는 메커니즘으로 작용한다. 적어도 잠들기 한 시간 전에는 스마트기기들을 멀리하고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이 방출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수면제에 의존하지 않기=전문가들..

헬스장이야기 2024.03.12

도화동 피티 3월 9일 200kg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 공덕동피티 염리동피티 대흥동피티 아현동피티

도화동 피티 3월 9일 200kg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몸빼관장 광고====== 대한교정운동 전문가 자격증과 국제자격증을 보유한 현역 선수 입니다 한곳에서 15년넘게 시합출전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PT를 약속드립니다. 부상이나 불균형이 있더라도 의사가 운동해도 좋다는 진단만 받아오세요 정상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오른쪽 무릎연골이 없어 무릎과 골반, 오른쪽 회전근개 부분파열, 상완신경총 손상, 왼쪽 팔꿈치 퇴행성 관절염으로 재활치료와 재활운동을 충분히 경험했고 공부했습니다. 치료개념에 재활은 병원에서 하시고, 정상적인 운동기능을 위한 트레이닝은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문관장" "몸빼관장"을 검색해주세요 홈페이지 문관장소개 http://ptgym.co.kr/index.php?..

문관장운동 2024.03.12
1
728x90
반응형